스포츠조선

지연 "아이유, 결혼식날 티아라 선물...탄생석 진주로 만들어줘 감동"('지연 JIYEON')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10-26 19:03 | 최종수정 2023-10-26 19:04


지연 "아이유, 결혼식날 티아라 선물...탄생석 진주로 만들어줘 감동"(…

지연 "아이유, 결혼식날 티아라 선물...탄생석 진주로 만들어줘 감동"(…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지연이 아이유의 결혼 선물에 감동했던 당시를 떠올렸다.

26일 유튜브 채널 '지연 JIYEON'에는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 EP.2"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지연과 나란히 앉아 결혼식 영상을 보던 황재균은 "저랑 똑같이 생긴 딸을 낳고 싶다"는 자신의 말에 "아빠가 '너 왜 네 딸 인생은 신경 안 쓰냐'라고 하셨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지연은 "둘 다 너무 행복했나보다. 얼굴에서부터 그게 보인다"고 했고, 황재균은 "행복했다"며 그날을 떠올렸다.

황재균은 "처음에 지연이가 프러포즈 링을 사지 말라고 했다. 비싸기만 하고 사도 끼고 다니지도 않을건데 자기는 싫다더라. 그래서 안 사기로 결정하고 웨딩 밴드만 하기로 결정했다"며 "웨딩 밴드를 알아보고 있는데 지연이가 '내가 종로에 괜찮은 웨딩 밴드 알아봤다'고 하더라"고 웨딩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그는 "내가 '우리 프러포즈 반지도 여보 덕분에 안 하게 됐는데 웨딩 밴드는 좀 괜찮은 곳에서 하자'고 했다. 그러니까 지연이는 비싼 거를 하면 맨날 못 낄 거 같다더라"며 "일단 내가 하겠다고 하고 티파니를 했다. 내 마음은 좋은 거 해 주고 싶고 예쁜 거를 해주고 싶었다"고 했다. 이에 지연은 "너무 고맙다"며 웃었다.


지연 "아이유, 결혼식날 티아라 선물...탄생석 진주로 만들어줘 감동"(…
결혼식 축가는 티아라 멤버들, 이홍기, 아이유 등이 했다. 지연은 "결혼식 날짜를 잡은 순간에 지은이(아이유)한테 얘기를 했다. 1년 전에 얘기를 했더니 '너는 무슨 결혼을 1년 전에 얘기하냐'고 하더라"며 "그 날 스케줄을 미리 빼놨다더라"고 했다. 이어 그는 "처음에 진짜 울고 싶지 않아서 춤추면서 해 달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지연은 "지은이가 선물을 줬다. 시작 전에 받았는데 그때 열어볼 정신이 없었서 뭔지 몰랐다"며 "나중에 풀어보고 놀랐다. 내가 그 자리에서 바로 풀러봤으면 '그 티아라를 쓰고 신부 입장을 했으면 더 의미가 있었겠다'고 싶더라"고 했다. 지연은 "너무 아쉽더라. 내 탄생석이 진주여서 진주가 박힌 티아라를 만들어줬다"며 "이렇게 까지 생각해주는 친구가 있다는 게 너무 감동이다"며 아이유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