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이효리, 결혼 잘했네!…홍현희도 반한 시어머니 요리 실력, 알고보니 효리 먹이려고 배운 것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12-31 22:01 | 최종수정 2022-12-31 22:03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이효리 결혼 잘했네~!

홍현희도 반한 이효리 시어머니 요리는 무엇일까.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한 홍현희가 이효리의 남편이자 가수 이상순의 어머니의 요리에 반한 사연을 소개했다.

홍현희는 "효리 언니 시어머니께 너무 감사한 일이 있다"며 "어머니께서 저희 집에 반찬을 보내주셨다. 제가 제주도에서 맛있게 먹는 걸 보고 반찬을 보내주셨다. 저도 감사해서 선물을 보내드렸다"고 말했다.

선물을 주고받는 과정에서 이효리 시어머니와 통화를 하게 됐다는 홍현희는 "어느 날 전화가 와서 어머님과 직접 통화를 했다. '어머님 감사하다. 맛있게 잘 먹겠다'고 했더니 '다음에 또 해줄게요. 근데 중요한 게 있어요. 제 채널이 있거든요? 구독~'이라고 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이효리 시어머니가) 요리 개인 채널을 하시더라. 들어가서 봤더니 '홍현희한테 보내는 반찬'이라는 콘텐츠가 있더라"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효리 시어머니 윤정희씨가 홍현희에게 보낸 반찬은 파프리카 멸치조림.

윤정희씨는 자연요리 연구가 박종숙씨와 함께 유튜브 채널 '자연요리'를 운영 중이다. "무색소 무첨가제 무화학감미료를 바탕으로 할머니 둘이서 많은 분들께 건강한 요리를 소개하고자 개설했다"는 이 채널은 지난 9월에 오픈, 잔잔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윤정희씨는 2020년 방송된 KBS 1TV '한국인의 밥상', '버릴 것 하나 없다 ? 어두, 육미 그리고 껍질' 편에 출연하기도 했다. 당시 박종숙씨의 수제자로 등장한 윤정희씨는 "효리가 채식을 하지 않나. 효리한테 자연식을 먹여보려고 요리를 배웠다"며 며느리 사랑을 표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는 "임신했을 때 효리 언니를 만나서 뜨거운 술 한 잔을 못 했다. 그때 제이쓴 씨가 효리 언니 만나러 제주도에 2박 3일 갔다 오라고 했고, 언니도 '아기 낳고 술 한 잔 마시자'라고 했었다. 효리 언니와 해녀의 집 앞에서 해산물과 진하게 한잔하면서 인생을 논하고 싶다"며 이효리와의 찐 우정을 과시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유튜브 '자연요리'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