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이수현은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이수현'에 '이수현 - 모든 날, 모든 순간 | COVER | 복떵이들 사랑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이수현은 '모든 날, 모든 순간'의 커버곡 영상을 게재하며 "안녕하세요 복떵이 여러분! 마지막 영상으로 찾아온 수현입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이수현은 "마지막 영상은 제가 그동안 여러분께 하고 싶었던 말, 그리고 지금 하고 싶은 말들이 잘 담겨있는 노래 '모든 날 모든 순간' 커버영상으로 준비했어요. 첫 영상부터 지금까지 영상들을 파노라마처럼 쭉 보니 울컥하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함께 했던 많은 사람들도 떠오르고.. 정말 소중하네요"라며 "제가 유튜브를 시작한 가장 큰 이유는 저의 말과 행동과 생각들이 어떤 과한 필터나 편집에 걸러지지 않고, 가장 순수하고 솔직한 모습 그대로를 보여주고 싶었어요. 그 모습을 보고 이수현이 어떤 사람인지 알게 된다면, 정제되지 않은 진짜 저로써 소통 할 수 있다면, 저에게는 그게 다 였기 때문에 조회수나 구독자에 찍히는 숫자도 크게 중요하지 않았어요. (165만명의 복떵이 여러분 진짜 사랑합니다)"라며 165만 구독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또 "그 만큼 유튜브 촬영 만큼은 일로 생각하지 않고 늘 즐겁게 촬영했고 이 마음을 끝까지 지키려고 정말 많이 노력했던 것 같아요. 지키지 못한다면 저에게는 의미가 없으니까요. 길 수도 짧을 수도 있는 그 때가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언젠가 다시 정말 올리고 싶은 컨텐츠가 생겨나서 짜라잔 서프라이즈 알림이 울릴 때까지 가끔씩 생각나면 들려서 추억여행 한번씩 해주세요. 저는 자주 보러 올게요. 그 동안 정말 감사했어요 사랑합니다 여러분 안녕"이라며 유튜브 잠정 중단 소식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