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로스트아크', 글로벌 명작 IP '더 위쳐'와 콜라보를 한 콘텐츠 업데이트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2-11-23 15:02 | 최종수정 2022-11-23 15:02





스마일게이트 RPG는 MMORPG '로스트아크'에 글로벌 최고의 명작 게임 IP 중 하나인 CD 프로젝트 레드의 '더 위쳐'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정식 업데이트 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23일부터 내년 1월 18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전용 섬 '하얀 늑대의 안식처'가 새롭게 오픈되며, 특별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우선 베른 대륙 크로나 항구 앞바다에 위치한 '하얀 늑대의 안식처'는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하는 모험가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모험가들은 이 섬에서 '더 위쳐' 시리즈의 주인공 '게롤트'와 히로인 '예니퍼'를 비롯해 '단델라이온', '시리', '트리스' 등 주요 인물들을 만날 수 있으며 이들과 함께 모험 스토리를 즐기고 퀘스트도 플레이 할 수 있다. 또 퀘스트를 클리어를 통해 '더 위쳐의' 전투 물약 3종, '더 위쳐' 이모티콘 팩, 설치물: 힘의 원천 등 다양한 보상 획득도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모든 모험가들에게 특별한 '더 위쳐 모코코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쿠폰도 지급한다.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쿠폰 코드 '하얀늑대의친구모코코'를 입력하고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게롤트와 시리를 컨셉트로 제작된 각 클래스별 신규 아바타와 더 위쳐 스타일의 무기 아바타도 출시됐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