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블랙팬서2' 개봉 전 막판 스퍼트 '자백', 8일 연속 흥행 1위→N차 관람 돌입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11-04 08:25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스릴러 영화 '자백'(윤종석 감독, 리얼라이즈픽쳐스 제작)이 8일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본격적인 N차 관람 인증 이벤트를 개최한다.

'자백'이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부응하기 위해 N차 관람 인증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백'은 스릴러 마니아를 넘어서 많은 남녀노소 관객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으며 개봉 2주 차에 그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자백'을 선택한 관객들이 영화 속 숨겨진 증거를 찾아보는 재미와 몰입도 높은 반전 스토리를 극찬하며 N차 관람을 다짐하는 리뷰를 쏟아내고 있어 N차 관람 인증 이벤트에 큰 기대가 모이고 있다.

오늘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티켓 인증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극장에서 '자백'을 N차 관람한 후 지류 티켓 사진을 개인 SNS에 관람평 및 해시태그와 같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자백'의 주역 소지섭, 김윤진, 나나의 친필 사인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자백'은 밀실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유망한 사업가와 그의 무죄를 입증하려는 승률 100% 변호사가 숨겨진 사건의 조각을 맞춰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이 출연했고 '마린보이' '복수의 엘레지'의 윤종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