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짝퉁 논란' 10기 정숙, '♥9세 연상' 남친 공개...시밀러룩입고 꿀 뚝뚝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2-11-02 10:48 | 최종수정 2022-11-02 10:49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 정숙(가명)이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1일 정숙은 "사랑하는 사람을 숨기는 건 상대방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 같아서 조심스럽게 밝히네요. 그냥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월급 받는. 저보다 아홉 살 많고요. 아주 따뜻한 사람입니다. 강한 척하지만 아주 여리고 정 많은 사람이에요"라며 남자친구를 소개했다. 이어 "힘들 때마다 옆에서 많이 위로해 주고 챙겨주고 걱정해 줬어요. 그러다 보니 더 가까워졌어요"라며 고마움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정숙은 남자친구에게 살짝 기대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남자친구는 듬직하면서도 깔끔한 인상을 뽐냈다. 시밀러룩도 눈에 띈다.

하지만 얼마 후 정숙은 최근 논란, 자신을 향한 관심이 부담스러웠던 탓인지 이 게시물을 삭제했다.

한편 정숙은 SBS PLUS·ENA PLAY 연애 프로그램 '나는 솔로' 돌싱특집 10기에 출연했으며 스스로 50억원대 자산가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최근 누리꾼들이 명품 가품을 사용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해 잡음이 일어난 바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