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연아♥고우림, 답례품도 명품인 '여왕의 결혼식' 총 비용은?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2-10-27 11:56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여왕의 결혼식 비용은 대체 얼마일까.

27일 방송되는 KBS2 '연중플러스'에서는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통큰 명품 플렉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연아가 착용한 반지는 그가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명품브랜드 D사의 2800만원대 반지이고, 드레스도 1000만원이 훌쩍 넘었다. 또 김연아가 직접 준비한 하객 답례품은 20만원 상당의 D사 뷰티 컬렉션으로 알려졌다. '연중플러스'는 전문가를 통해 김연아가 선택한 웨딩링과 웨딩드레스 가격과 식장, 답례품 등 총 결혼식 비용을 자세히 들어본다.

이와 더불어 더불어 금융권 종사자와 한옥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 배우 윤진이부터 그룹 SG 워너비의 두 번째 품절남이 된 김진호, 지난해 혼인신고를 했음을 밝힌 배우 마동석 예정화까지. 연예계에 불어오는 결혼 붐에 대해서 알아본다.

이밖에 '라이벌 VS'에서는 세월을 잊은 원조 여신 김희애와 김성령의 작품활동과 동안 미모 비결이 공개된다.

김희애는 먼저 출연하는 작품마다 독보적인 미모와 연기력으로 주목받는 것은 물론 '놓치지 않을 거예요', '이건 특.급.칭.찬.이야' 등 여러 유행어를 남기며 화제 몰이를 해왔다. 그는 청담동 주차장을 허물고 지은 새 빌딩이 500억 원대 시세를 기록하는 등 뛰어난 재테크 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자신만의 운동법까지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화려하게 연예계 입성 후 신인상을 휩쓸었던 김성령은 '역주행의 아이콘'답게 필라테스, 요가, 웨이크 서핑 등의 운동을 섭렵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