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는솔로' 9기 옥순, 성형설에 "억울해 미치겠네" 울컥→어릴 때 사진 공개 강수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2-10-18 08:38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성형설을 부인했다.

옥순은 17일 자신의 개인계정을 통해 '무물타임(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을 진행,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한 팬은 "언니 무례한 질문인데…눈(정확히는 앞트임) 수술 하셨어요? 왜 여쭤보냐면 저도 저런 고양이상 될 수만 있다면 되고 싶어서요"라고 물었고, 옥순은 "앞트임 질문 받을 때마다 억울해 미치겠다. 저 진짜 쌍꺼풀 앞트임 등 성형 하나도 안했다. 오히려 몽고주름이 깊어서 앞트임 해야하는 눈"이라고 답했다. 이와 함께 옥순은 어린시절 사진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옥순은 지금과 다름 없는 예쁜 외모를 뽐내가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옥순은 아이라인 반영구 시술도 하지 않았다고도 덧붙였다.

악플에 대처하는 노하우도 공개했다. 그는 "나도 사람인데 어찌 의연하겠나. 다 내가 귀여워서 그런가보다 넘기려고 한다. 화나면 화도 내고 그런다. 하지만 어차피 뒤에서만 욕하는 사람들이라 크게 개의치 않는다"고 쿨한 모습을 보였다.

옥순은 솔로나라 9번지에서 영숙과 광수를 차지하기 위한 삼각관계를 펼쳐 큰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광수와의 최종 커플 선택에는 실패했지만 그는 최근 남자친구를 공개,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