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기대 이상의 각본"...'정직한 후보2' 라미란→윤두준, 관객 리뷰 포스터 전격 공개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2-10-05 10:51 | 최종수정 2022-10-05 10:51


사진 제공=NEW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영화 '정직한 후보2'가 개봉 2주차에도 식지 않은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5일 영화 '정직한 후보2'는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념하여 관객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거대한 뻥튀기 산 위로 결의에 찬 표정을 짓고 있는 주둥이즈의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코미디 퀸의 귀환"이라고 적힌 어깨띠를 두르고 확성기를 하늘 높이 들어올린 주상숙(라미란)은 오리지널 '진실의 주둥이' 다운 남다른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여기에 주상숙 옆에서 언제나 그를 보좌하는 박희철(김무열) 역시 '진실의 주둥이'를 의미하는 확성기를 들어 이전과는 다른 눈빛을 장착했다. 철 없는 연하남편 봉만식(윤경호)은 주상숙의 다리를 꼭 부여잡은 채 주둥이 폭격에 대비하고 있고, '일잘러'조태주(서현우)의 투지 가득한 표정은 도지사님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준비가 되어있음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날카로운 눈빛만으로 완전체 포스를 풍기는 봉만순(박진주), 주둥이 폭격에 어질어질해보이는 강연준(윤두준)까지. 아무나 오를 수 없는 뻥튀기 산의 정상에서 주둥이즈는 어떤 말을 뱉을지 흥미를 더한다.

한편,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로,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