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인생은 아름다워' 류승룡X염정아, 유튜브 'ODG'→MBC '전참시' 출격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9-22 08:36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언론 시사회 및 기자 간담회가 13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시네마에서 열렸다. 염정아와 류승룡이 포즈 취하고 있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22.9.14/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최국희 감독, 더 램프 제작)의 류승룡과 염정아가 본격적으로 홍보 활동에 나선다.

먼저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아내의 첫사랑을 찾아 나선 남편 진봉 역의 류승룡과 추억의 첫사랑을 찾고 싶은 아내 세연 역의 염정아가 오늘(22일) 오후 7시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ODG'에 출연해 아이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류승룡과 염정아는 자녀를 둔 부모답게 아이들의 눈높이로 진행되는 다양한 퀴즈를 단숨에 맞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

이어서 오후 11시 KBS2 '연중 플러스' 스타 퇴근길 코너에서는 지난 13일 '인생은 아름다워' 언론시사회를 마치고 퇴근길에 나선 두 배우와 함께 영화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두 사람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소감부터 현실반영 100% '리얼 부부' 케미 토크, 타임머신 토크 등을 통해 영화의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염정아가 출연해 주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인생은 아름다워'의 홍보를 위해 화보 촬영에 나선 염정아의 열정 가득한 모습뿐만 아니라 영화 속에서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던 류승룡과의 인터뷰 현장 뒷모습까지 예고되어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마지막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와 마지못해 아내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영화다. 류승룡, 염정아, 박세완, 옹성우, 심달기, 하현상, 김다인 등이 출연하고 '스플릿' '국가부도의 날'의 최국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8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