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제 알았다, 너였다는 걸"...권혁수♥주현영, 로맨틱한 패러디 포스터 ('복학생')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2-09-07 08:58 | 최종수정 2022-09-07 08:58


사진 제공=쿠팡플레이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쿠팡플레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가 패러디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7일 쿠팡플레이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이하 '복학생')는 시청자들을 더 몰입시킬 권혁수, 주현영의 로맨스 패러디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싱그러운 미소와 환상의 세계에 있는 듯한 혁수, 현영 커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하늘을 보고 싱그러운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혁수, 그를 바라보는 현영의 애정 폭발 눈빛은 두 사람의 꽁냥거리는 이십대 사랑을 표현했다. 이 가운데, '이제 알았다, 너였다는 걸'이라는 카피는 직진 사랑꾼 현영에게 점점 빠져드는 혁수의 마음을 예고하며 점차 깊어질 두 사람의 관계에 호기심을 자극했다.


사진 제공=쿠팡플레이
또한 '나를 사로잡아버린 마법 같은 너'라는 카피를 통해 환상의 세계에서 춤을 추고 있는 듯한 두 사람은 '복학생'에서 보여준 뮤지컬 연기처럼 찰떡 케미를 뽐내고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