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법대로 사랑하라'의 OST 라인업이 공개됐다.
'도깨비' '아스달 연대기' '스타트업' 등 인기 드라마 OST를 흥행시키며 OST 부문 각종 트로피를 휩쓴 'OST 디바' 에일리는 '그랬으면 좋겠네'을 불러 애절한 감성을 아우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한편, 일상에 녹아드는 편안한 음악으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밴드 스탠딩 에그는 '그날의 위로'라는 트랙에 참여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한다.
트렌디하고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은 '봄바람처럼'에 참여해 제목처럼 귓가에 살랑이는 봄바람 같은 트랙을 완성했고, 깊고 진한 음색으로 OST계는 물론 음악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선우정아는 '나랑 걷자'를 부르며 '법대로 사랑하라' 속 인물들의 감정선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에는 따뜻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오롯이 전할 여덟 팀의 라인업과 함께 음악감독으로 KBS2 '태양의 후예',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KBS2 '동백꽃 필 무렵' 등 히트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진 개미 감독이 참여하여 작품에 몰입감을 더할 웰메이드 음악을 완성했다.
오는 9월 5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 제작 (주)지담미디어, 하이그라운드)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이승기 분)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이세영 분)의 로(Law)맨스 드라마이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2,5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웹 소설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섬세한 연출력의 이은진 감독과 탄탄한 필력의 임의정 작가가 의기투합하여 2022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의 음악을 미리 들을 수 있는 OST 프리뷰 영상은 모스트콘텐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