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제훈, 뭘 해도 진심이네요! 인증샷 찍으라고 했더니 화보 촬영을 진행?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9-03 21:13 | 최종수정 2022-09-03 21:14


사진 출처=이제훈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이제훈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이제훈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아아'를 들고도 이런 미소가 나오다니! 커피차 인증샷이 화보 수준이다. 여기에 진심을 더해 감사를 표하는 센스까지! 만점이다.

이제훈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사선으로 든 채 멋있게 바라보는 사진을 올렸다. "언제나 함께 해요 우리-* 정말 감사합니다"란 설명으로 커피차를 보내준 브랜드 측에 감사를 표했다.

대부분의 커피차 인증샷이 차 앞에서 사진을 찍는 것이 전부인데, 이재훈은 커피를 마시거나 쿠키까지 한입 베어문 뒤 사진을 찍어 눈길을 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커피차 보내줄 맛이 나겠다" "어떤 각도로 찍어도 예술이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제훈은 최근 자신의 이름을 내건 다큐멘터리 영화를 선보였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 '어나더 레코드: 이제훈'(감독 윤단비)다.

이 영화는 이제훈의 리얼한 모습과 엉뚱한 상상을 담았다. 이 영화에서 이제훈은 친구와 주변인을 만나 숨겨진 모습을 알아간다. '배우가 되지 않았다면 야근이 일상인 평범한 직장인이 되었을까?' '잊고 지낸 꿈을 이루며 살고 있지 않을까?' 등을 상상한다.

영화는 '남매의 여름밤'(2019)의 윤단비 감독이 연출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이제훈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이제훈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이제훈 인스타그램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