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한 커플의 결혼 고민에 보살들이 진심어린 조언을 전한다.
집 밖을 좋아하는 남자친구는 하루도 빠짐없이 밖에 나가고 일주일에 3~4번 술 약속이 있다고. 데이트는 일주일에 1번이지만 낮에 데이트를 하고 저녁에 또 술 약속을 간다는 말에 서장훈은 "여자친구를 일주일에 하루 만나는데 이중 약속을 한다고?"라며 황당해 한다.
이에 남자친구는 여자친구가 술을 못 마셔서 친구들과 이중 약속을 잡는 거라고 변명하고, 서장훈은 "여자친구가 술 못 먹는 것과 무슨 상관이냐. 너는 매일 마시는데 일주일에 하루를 못 참아서 술을 먹는 거냐"라고 지적한다.
이에 서장훈은 "어렵게 왔으니까 귀에 쏙쏙 박히게 얘기 해줄 게 있다"며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알려주고, 이수근은 "결혼은 현실"이라며 결혼 선배의 경험을 들려준다. 의뢰인들은 "우리들에게 필요하고 중요한 얘기"라며 보살들의 조언에 큰 힘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현실적인 결혼에 대해 각종 조언을 전해줄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79회는 오늘(22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