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혜민 “시모 생신날 형님 조혜련에게 스파르타 교육 받아..혜민이 죽네”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2-08-01 14:40 | 최종수정 2022-08-01 14:41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쇼핑호스트 박혜민이 형님인 코미디언 조혜련에게 큰 가르침을 받았다.

박혜민은 1일 자신의 SNS에 "시어머니배 댄스 배틀 with #조혜련 형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표범 무늬 원피스를 입은 박혜민이 조혜련의 지도를 받으며 막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조혜련이 "더 살려"라고 채찍질을 하면 박혜민은 더 열심히 몸을 흔들며 끼를 방출했다. 그는 "어머니 생신날 형님에게 스파르타 교육을 받고 있는 예민이"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형님 이 정도면 2% 안 부족해요?"라고 예능 스승 조혜련의 반응을 물어 보면서 "예민이 죽네~ 예민이 죽어~"라고 예능의 어려움을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박혜민은 지난 6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 출연해 결혼생활 갈등을 털어놔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오은영은 간호사에서 쇼핑호스트로 전직한 박혜민이 끼가 없음을 고민하자 "나 같으면 조혜련 씨를 쫓아다닌다. 몇 달이든 아무리 싫어해도 딱 붙어서 배워야 한다. 그렇게 해서라도 배워야 한다"고 조언해 눈길을 끌었다.

박혜민은 조혜련의 동생인 조지환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