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영웅과 함께라면 무더위가 두렵겠어요? 1090이 모두 즐긴 대구 공연도 대성황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8-01 08:22 | 최종수정 2022-08-01 08:24


사진제공=물고기뮤직

사진제공=물고기뮤직

사진제공=물고기뮤직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대구에서도 전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엑스코 동관에서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가 개최됐다.

콘서트에서 임영웅은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정규 1집 타이틀곡부터 수록곡 등 다채로운 노래로 무대를 꾸미는가 하면, 댄스부터 힙합, 트로트, 팝, 포크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물했다.

오직 임영웅이 선사하는 감동과 감성, 즐거움 가득한 무대의 향연과 함께 초호화 무대 연출과 귀를 사로잡는 밴드의 연주, 온몸을 들썩거리게 하는 댄서팀의 안무 등도 돋보이며 약 150분간 하늘빛 축제가 이어졌다.

임영웅 그리고 팬클럽 영웅시대가 함께 만들어간 'IM HERO'는 대구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남은 서울 공연에 대한 기대치까지 높였다.

어디에서도 쉽게 접할 수 없는 임영웅의 매력 잔치부터 눈과 귀가 호강하는 무대들, 공연을 기다리는 재미까지 안기는 많은 현장 이벤트 등이 있는 'IM HERO'는 오는 8월 12일부터 3일간 서울에서도 열린다.

특히 서울 공연은 더 많은 관객이 볼 수 있게 마지막 14일 공연을 생중계 및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