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아이브(IVE)가 리얼리티 '1, 2, 3 IVE' 시즌2로 돌아온다.
이어 단어 맞히기 게임부터 팬을 위한 케이크 만들기가 펼쳐졌고, 누군가 "야 너 방송이 장난이야?"라고 말하며 매운맛 실험 카메라의 등장을 예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소풍을 간 아이브가 서로에게 진심을 털어놓는 시간을 갖으며 한층 가까워지고, 공포 체험으로 담력 쌓기, 생존 캠핑 특집이 펼쳐지는 등 시즌1 때보다 한층 더 풍성한 재미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앞서 아이브는 지난해 12월 데뷔곡 'ELEVEN(일레븐)'으로 지상파 트리플 크라운을 포함한 음악방송 13관왕 및 발매 5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지난 4월 발표한 '러브 다이브'는 음악프로 8관왕과 함께 국내외 '빌보드 글로벌',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핫 트렌딩 송즈', 'K-POP 100' 등의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안착할 뿐만 아니라, 아마존뮤직, 일본 오리콘차트 ,애플뮤직, 라인뮤직, 중국 QQ뮤직 케이팝 차트 주간 1위, 유튜브 뮤직 케이팝100 차트 1위, 스포티파이 한국 주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다수 글로벌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대중성까지 입증, 아이브는 '4세대 대표 그룹'으로서 탄탄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아이브의 공백기를 달래 줄 자체 리얼리티 '1,2,3 IVE' 시즌2 는 오는 13일 밤 11시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