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제훈 "결혼설·사생활 루머 사실무근…엄중한 법적 조치할 것" [전문](공식)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2-05-19 18:14 | 최종수정 2022-05-19 18:14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제훈이 사생활과 관련한 허위 사실에 대해 강력한 조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19일 이제훈 소속사 컴퍼니온 측은 "

당사는 최근 인터넷 게시판 및 각종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소속 배우인 이제훈 배우의 사생활과 관련하여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면서 "
이는 전혀 사실무근이라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사는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비방을 하여 이제훈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자들을 상대로 강력하고 엄중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온라인상에는 이제훈이 결혼 준비 중이라는 등의 사생활 관련 루머가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이제훈은 올해 개봉을 앞둔 영화 '탈주'에 출연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컴퍼니온입니다.


당사는 최근 인터넷 게시판 및 각종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소속 배우인 이제훈 배우의 사생활과 관련하여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는 전혀 사실무근이라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비방을 하여 이제훈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자들을 상대로 강력하고 엄중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배우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