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장민호, 팬들에게 직접 신보 전해..새 싱글 '회초리' 발매 예고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2-04-27 18:16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가수 장민호가 새 싱글 '회초리'로 돌아온다.

장민호는 2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회초리' 발매 기념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장민호는 팬들을 위해 직접 신보 소식을 전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증명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장민호는 "드디어 2022년 5월 1일 저녁 6시에 '회초리'가 공개된다"라며 "같은 날 저녁 8시에는 라이브로 인사드리겠다"라고 신보 소식과 함께 깜짝 라이브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회초리'는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장민호만의 애절한 감성으로 노래한 곡이다. '막걸리 한 잔'과 '붓'을 통해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곡가 류선우를 비롯해 베이스의 서영도, 드럼의 신석철 등 최고의 세션들의 참여와 장승연의 수준 높은 편곡이 더해져 정통 트로트에 목말랐던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물할 계획이다.

앞서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첫 미니앨범 '에세이 ep.1' 이후 4개월 만의 컴백을 예고한 장민호는 이번 신곡으로 또 한 번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장민호의 새 싱글 '회초리'는 오는 5월 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