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신보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덤벼'는 국내 최고의 히트 프로듀서 김도훈을 필두로 RBW 사단 프로듀서 이상호, 서용배를 비롯한 이너차일드(Mono Tree)이 합세해 원어스의 새로운 변신을 위한 맞춤곡을 탄생시켰다. 여기에 멤버 레이븐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앨범 전반에 멤버들의 손길이 더해져 원어스만의 색깔을 녹여냈다. 레이븐은 자작곡 '두 눈 빠지도록'을 비롯해 총 6곡에 작사에 참여했고, 이도는 작사·작곡에 모두 참여한 'Skydivin''를 포함해 수록곡 3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원어스가 가요계 판도를 뒤집는 '트릭스터'로 활약을 예고하며, 지루한 일상을 비트는 반전있는 스토리텔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멤버별 비주얼 티저 영상을 공개한 원어스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다채로운 무드를 예고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원어스는 신보의 콘셉트를 담은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보 '트릭스터'로 선보일 이야기에 궁금증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원어스는 오는 5월 17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트릭스터'를 발표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