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카오게임즈의 올해 기대작 '우마무스메', 한국어판 사전예약 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2-04-26 12:08 | 최종수정 2022-04-26 12:08





카카오게임즈는 일본 사이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의 한국어판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올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우마무스메'는 지난해 2월 일본 현지에서 출시 후 약 1년이 지난 올 4월 1일 1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카카오게임즈와 사이게임즈의 세번째 협업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존하는 경주마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을 육성하며, 레이스에서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플레이해 나가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 입체감 있는 캐릭터와 자유로운 육성 전략, 압도적으로 뛰어난 카툰 랜더링 방식의 그래픽 등이 특징이라고 카카오게임즈는 전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사전 예약은 26일부터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재화 '쥬얼 1500개'를 선물하고,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인게임 아이템 '피로 회복제 30'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 전체 사전 예약자 목표 인원이 달성될 때마다 여러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