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배우 양현민이 미모의 아내 최참사랑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다.
양현민의 아내는 미모의 배우 최참사랑이다. 두 사람은 과거 이병헌 감독 영화 '스물'에도 함께 출연했다고. 이날 양현민은 하트로 가득한 아내 최참사랑과의 메시지 대화, 아내의 눈부신 미모, 아내를 사로잡기 위한 로맨틱한 이벤트 방법 등도 모조리 공개한다. '떡볶이집 그 오빠' 세 오빠들 모두 혀를 내두르며 "양현민은 로맨티스트"라고 감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양현민은 배우로서 자리잡기까지 파란만장했던 인생 스토리도 공개한다. 태권도 선수였던 양현민이 고등학생 때 처음으로 연기를 마주한 순간, 월 수입 20만원으로 버티며 연극 무대에 오르던 과거, 중학생 때부터 결혼 전까지 아르바이트를 했던 이야기 등. 어떤 순간에도 긍정적인 마음과 열정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온 양현민의 이야기에 세 오빠들도 놀랐다는 후문이다.
세 오빠도 놀란 양현민 아내 최참사랑의 미모와 두 사람의 닭살 부부애, 배우로서 살아남기 위해 최선을 다한 양현민의 파란만장한 인생스토리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4월 26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