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금부터, 쇼타임!' 정준호 "신현준, 카메오로 출연…출연료로 망설여서 탁재훈 부르겠다고"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04-22 15:01


MBC 새 주말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제작발표회가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렸다. 배우 정준호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상암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2.04.22/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정준호가 신현준의 특별출연을 언급했다.

정준호는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홀에서 열린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제작발표회에서 "신현준에게 카메오 출연해달라고 했는데 출연료로 싸운다고 해, 탁재훈한테 얘기하겠다고 했다"라고 했다.

정준호는 카메오로 출연한 신현준에 대해 "신현준에게 카메오로 출연해줄 수 있냐고 물었는데, 이틀이 지나도 연락이 없더라. 그런데 알고 보니 출연료로 싸우고 있다더라. 그럼 제가 탁재훈에게도 이야기해놨으니 드롭시켜라고 했다. 그랬더니 신현준이 하겠다고 하더라. 특별출연 치고는 양이 좀 많았다. 마지막에 끝나고 가면서 영화를 하는데, 특별출연해달라고 하더라. 그런데 영화가 귀신 소재로 하더라. 보답차원에서 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 정상희)'은 카리스마 마술사와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23일 오후 8시 40분 첫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