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지민 "♥김준호와 맛집 찾아 오픈런 해봤다" 데이트 공개 ('오픈런')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2-04-15 11:09 | 최종수정 2022-04-15 11:1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열애 중인 김준호와 맛집 데이트를 밝혔다.

열애 사실을 알리며 주목을 받은 김지민이 SBS플러스 '오픈런' 첫 방송에서 전진의 열애 축하에 남다른 소감(?)을 전해 눈길을 모은다.

김지민은 18일 오전 9시 첫 방송 되는 '오픈런'에서 많은 이들이 축하를 보내주는 것에 대한 소감을 전한다.

전진은 "지민 씨에게 정말 좋은 소식이 있다"면서 김지민의 열애설을 축하하는 것으로 첫 촬영을 시작한다. 이에 김지민은 환한 미소로 화답한다.

또 오픈런 경험이 있냐는 질문에 김지민은 "김준호와 함께 맛집을 찾아 오픈런을 해본 경험이 있다"고 답해 눈길을 모은다.

첫 방송에서는 최근 오픈런으로 이슈가 된 명품 브랜드부터 0소주 등 줄만 잘 서도 돈을 버는 '잇 아이템'을 전격 해부해 리뷰하는 시간을 가진다.

한편 SBS플러스 '오픈런'은 '오늘의 트렌드'를 '초고속 리뷰'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SNS상에서 인기 급상승한 가장 트렌디한 정보를 리뷰와 랭킹 등 새롭고 재미있는 형식을 통해 시청자에게 전달한다. 18일 오전 9시 첫 방송 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