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 신규 쟁탈전 지녁 '레가스 외각' 업데이트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2-04-13 15:54 | 최종수정 2022-04-13 15:54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규 쟁탈전 지역 '레가스 외각'을 13일 업데이트 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지역 '레가스 외각'에서는 필드 레이드 보스 '리플리'를 비롯한 몬스터들을 사냥하며 길드 간 대결을 펼칠 수 있고, 지역 점령에 성공한 길드에게는 '길드 코인', '휘장', '영혼석', '흑요석'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쟁탈전'은 특정 지역을 선택한 길드들을 대상으로 일주일간 순위를 매겨 점령에 성공한 길드에게 점령 버프와 각종 전리품을 제공하는 콘텐츠다.

더불어 길드 아지트인 '길드 사냥터'의 신규 층을 업데이트 했다. '길드 사냥터' 6층은 레벨 320부터 369까지의 고레벨 모험가들이 효율적으로 경험치와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층으로 하루 2시간씩 이용이 가능하다.

이밖에 '뒤틀린 심연 보상 상자' 및 '바스라 마굴'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조각품 '별빛 조각' 2종을 추가했다. 이밖에 '전사' 및 '연금술사'의 스킬을 조절하는 밸런스 패치를 진행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