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흥행 1위 '모비우스' 2주차 뜨거운 열기 계속된다..CGVX씨네Q 한정판 포스터 공개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4-06 09:48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마블 안티 히어로 영화 '모비우스'(다니엘 에스피노사 감독)가 개봉 2주차에도 한정판 포스터를 증정하는 극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압도적 1위를 차지한 '모비우스'가 이에 보답하듯 CGV, 씨네Q에서 6일부터 소진 시까지 한정판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먼저 CGV에서는 지난 1주차, 특수 포맷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이벤트를 확대해 2주차에는 포맷에 상관없이 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리미티드 포스터를 증정한다. 이번 포스터는 붉은색의 강렬한 박쥐들의 소용돌이 속, 모비우스의 다양한 순간을 담아내고 있어 소장 욕구를 한껏 자극한다.


씨네Q 또한 영화를 본 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포스터를 증정한다. 붉은 눈동자와 날카로운 송곳니를 드러내며 강렬한 이미지를 선사하는 포스터로, 영화의 색다른 매력을 전한다. 관람객들은 상영 당일 '모비우스'를 관람한 티켓을 제시하면 한정판 포스터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 씨네Q 극장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비우스'는 희귀 혈액병을 앓는 생화학자가 흡혈박쥐를 이용해 치료제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세상을 구원할 힘과 파괴할 본능을 가지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자레드 레토, 맷 스미스, 아드리아 아르호나, 자레드 해리스, 알 마드리걸, 타이레스 깁슨 등이 출연했고 '라이프' '차일드 44' '세이프 하우스'의 다니엘 에스피노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