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활동 중단' 트와이스 정연, 스테로이드 부작용 극복했나...건강해진 근황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2-02-11 00:43 | 최종수정 2022-02-11 05:30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트와이스 정연이 오랜만에 반가운 근황을 공개했다.

트와이스 공식 SNS에는 10일 "무슨 색이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연의 셀카가 담겼다. 염색한 정연은 마스크를 내린 채 얼굴을 드러내 팬들을 반갑게 했다. 지난 7일 브이라이브를 통해 6개월 만에 팬들과 소통한 정연은 SNS에도 사진을 게재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정연의 한결 건강해 보이는 근황으로 팬들을 안심시켰다.

정연은 두 차례나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정연이 현재 공황 및 심리적인 불안 장애를 겪고 있다"고 정연이 휴식기를 가지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후 무대에 오르기도 했지만 정연은 이전보다 살이 붙은 모습. 특히 이 이유가 허리 디스크 수술로 인한 스테로이드 부작용이라는 것이 전해지며 안타까움을 더했던 바. 그러나 이번에 공개된 셀카에서는 이전보다 훨씬 건강해 보이는 모습이라 팬들의 걱정을 덜었다.

한편, 정연이 속한 그룹 트와이스는 오는 15~16일 미국 로스엔젤레스를 시작으로 오클랜드, 포트워스, 애틀랜타, 뉴욕 등 미국 5개 도시 7회 공연을 펼친다.

wjlee@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