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유퀴즈' 속 발언은 결혼 발표를 염두에 둔 것이었을까. 현빈 손예진 커플이 교제 2년 만에 결혼한다.
|
|
2018년 영화 '협상'으로 처음 만난 현빈 손예진 커플은 지난 2019년부터 꾸준히 열애설이 제기됐다. 두 사람의 미국 동반 여행 목격담이 그 시작이었다. 당시 양측은 배우들이 각자 여행을 간 것이라 부인했지만 이후 미국 마트 목격담이 또 한 번 퍼지며 두 번째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럼에도 양측은 "지인들과 함께 마트에서 장을 본 것인데 두 사람이 유명하다 보니 두 사람만 사진이 찍힌 것"이라 부인했다.
|
이 가운데 손예진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 속 발언도 눈길을 모은다. 손예진은 "국민 첫사랑의 첫사랑이 궁금하다"는 질문에 "지금 사랑이 첫사랑"이라고 수줍게 답했다. 공식 석상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드러낸 적이 거의 없던 두 사람이었기에, 이 발언은 영상 공개 직후 화제가 됐다. 이후 공개된 동갑내기 톱스타의 세기의 결혼 소식에 전세계 팬들의 마음도 함께 들썩이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손예진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공개된 손예진 배우의 결혼 메시지와 관련하여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SNS를 통해 밝혔듯이 손예진 배우와 현빈 배우 두 사람이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할 동반자로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따듯한 응원과 관심 속에 만남을 이어온 두사람이 오는 3월 서울 모처에서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인 만큼 두 배우의 뜻에 따라 양가 부모님과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점 너그러이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생의 특별하고 소중한 시작을 함께 하게 된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앞으로 손예진 배우는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현빈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VAST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공개된 현빈 배우의 결혼과 관련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현빈 배우와 손예진 배우 두 사람이 서로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첫 발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오는 3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지인들을 모시고 조용히 치르고자 하는 두 사람의 의견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 드립니다.
배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인생의 소중한 결정을 내린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과 응원을 부탁 드리며, 현빈 배우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