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하나 극본, 김병수 연출) 가 강다니엘, 채수빈의 열열 모먼트가 담긴 바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강다니엘은 "인물들의 관계성이 매력적이다. 그 안에서 여러 일을 겪으면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앞서 '무대와 또 다른 연기만의 마력이 있는 것 같다'라며 배우로서 첫걸음을 내디딘 소감을 밝힌 그는 "처음 해보는 연기라 긴장도 많았는데, 스태프들과 배우들의 도움으로 즐겁게 촬영했다. 새로운 도전, 변신 많이 기대해 주시고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도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당돌함마저 사랑스러운 청춘 고은강으로 변신한 채수빈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어보이는 채수빈은 발랄하고 다부진 고은강 그 자체.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채수빈은 "청춘들의 사랑스럽고 빛나는 이야기를 보며 함께 행복해지실 수 있는 작품이다"고 관전포인트를 설명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김상호,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 손창민, 이문식, 서이숙, 정영주, 지수원, 그리고 곽시양이 출연한다. 오는 26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