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것이 우리의 길"…전 세계 열광한 '만달로리안', 경이로운 비주얼 자랑 '원대한 세계' 영상 공개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1-06 14:10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만달로리안'이 탄탄한 스토리, 매력적인 캐릭터, 경이로운 비주얼을 모두 담아낸 '원대한 세계의 시작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원대한 세계의 시작 영상'은 의뢰인의 요청에 따라 수배자를 체포하는 현상금 사냥꾼 만도가 신비로운 힘을 지닌 그로구를 만나는 모습으로 시작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그 아이는 나와 함께 간다"라는 대사와 함께 현상금 사냥꾼과 수배자라는 관계에서 벗어나 동행인으로 거듭나는 이들의 특별한 관계에 호기심이 증폭된다.

또한 이번 영상에는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독창적인 스토리는 물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만달로리안' 시리즈는 디즈니+가 최초로 제작한 오리지널 시리즈일 뿐 아니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디즈니+ 입문자들에게 절대 놓쳐선 안될 작품으로 손꼽힌다.


'만달로리안' 시리즈는 '아이언맨' '아이언맨2' '정글북' '라이온 킹' 등 수 많은 작품을 성공시키며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존 파브로가 갱과 제작에 참여해 '스타워즈' 시리즈의 정신을 계승하면서도 '만달로리안' 시리즈만의 독창적인 개성을 담아내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각 에피소드마다 '씬 시티' '알리타: 배틀 엔젤'의 로버트 로드리게스를 비롯해 '토르: 라그나로크' '프리 가이'의 타이카 와이티티 등 할리우드 최고의 감독들이 연출을 맡아 더욱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공개된 이후 뜨거운 호평과 함께 제73회 미국 에미상 최다 부문 노미네이트 되는 등 그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만달로리안' 시리즈는 은하제국 붕괴 후 명성을 떨친 만달로리안 현상금 사냥꾼과 신비로운 힘을 가진 그로구의 특별한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페드로 파스칼, 칼 웨더스, 지나 카라노 등이 출연했다. '만달로리안' 시리즈는 시즌 1 에피소드 8개, 시즌 2 에피소드 8개 모두 디즈니+에서 절찬 스트리밍중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