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그 사람 놓치면 안돼 VS 열일ing" 산다라박-박소현, 상반된 2021년 연애운 '희비' (비스) [종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0-12-22 21:48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비디오스타' 산다라박이 2021년 솔로탈출 타로 연애운에 행복감을 드러냈다.

2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각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코로나로 인한 우울감 극복 방법을 전수하는 '코로나 블루 타파! 힐벤져스 특집'으로 에어로빅 강사 염정인, 컬러 심리상담가 조성호, 노래 강사 정성을, 타로 수비학 강사 한민경, 타로 마스터 정회도가 출연했다.

이날 트로트 가수 박현빈 모친인 정성을은 "아들이 '비디오스타' 출연을 믿지 않았다. 요즘 엄마를 너무 우습게 안다"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이어 "아들이 '엄마가 나갈 곳이 아니다. 거기 굉장히 센 곳인데?'라길래 '내가 집에서만 이렇지 나가면 나도 세'라고 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과거 MBC '무한도전'에 출연해 실력을 검증 받은 염정인은 "'비디오스타' 시청률을 3%까지 올려주겠다"며 "오늘 체력과 골밀도, 허리 사이즈 1인치 줄여주겠다"며 자신감을 드러내 MC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정회도는 연애운과 시험운 등 상황별로 나오면 좋은 카드를 공개한 뒤 MC들의 2021년 연애운을 봤다.

박소현은 "크리스마스 전에 반드시 누구를 만나려고 한다"며 타로 3장을 골랐다. 정회도는 "에너지를 운동을 하시고 풀었으면 좋겠다"면서 "올해는 그냥 넘겼으면 좋겠다"고 풀이했다. 이어 2021년 연애운에 대해서는 "일은 많다. 떠나고 싶고 홀가분해지고 싶은데, 5년 6년 그냥 가는거다"고 해 박소현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연애에 관심이 많은 산다라박이 나섰다. 신중하게 타로 3장을 고른 산다라박. 정회도는 "짧은 시간에 진도가 빠르게 나가고 훅 빠져든다. 노력할 의지도 있다"며 "새로운 연애가 시작될 수 있다. 이 분이 기다렸다. 그 사람을 절대 놓치면 안 된다"고 했다.


그러자 산다라박은 "내년에요? 이미 나타난 건 아니고?"라고 폭탄 발언을 했고, MC들은 "주변에 뭐 있다는거다"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이어 산다라박은 '보고 싶은 사람이 있으면...'이라고 하자, "대기실로.."라며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그러자 MC들은 "염두해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서 부추겼고, 산다라박은 염두하고 있는 누군가와 카드를 봤다.


이에 정회도는 "산다라박의 마음은 어린아이처럼 갑자기 좋아했는데 다음 단계를 기다리고 있다. 상대방도 기다리는 중이다"며 "상대방에서 꽉 잡고 당기고 있다. 한 두 달 안에 나타날 것"이라고 풀이해 산다라박을 웃게 했다.


정성을은 노래 강사로 유명한 만큼 특급 비법을 알려주는 노래 수업을 열었다. 정성을은 "우리 현빈이가 '나는 자연인이다' 이후로 신곡이 없다"면서 영탁의 '찐이야'로 수업을 진행했다. 그는 자신만의 노래 꿀팁인 '3G' 비법을 전수하며 박치도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눈높이 강의를 선보였다.

또한 염정인은 "단 4가지 동작으로 시청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에어로빅"이라며 빌보드 1위 곡인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의 에어로빅 안무를 선보였다.

염정인은 수업을 진행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하드트레이닝으로 출연진들을 진 빠지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카메라를 등지며 수업하는가 하면 수업하는 자신의 모습에 취해 허당미를 발산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