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민호 "꽃남, 뽀글 머리 다시는 못 하겠다"…'꽃남' 재호출('드라맛집오마주')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0-12-18 14:48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이민호 순정 만화 같은 로맨스로 방송 당시 수많은 시청자를 가슴 설레게 했던 드라마 '꽃보다 남자'가 오는 20일(일) KBS 2TV '드라맛집 오마주'(이하 오마주)에서 재호출된다. 파격적인 소라 빵 헤어스타일로 신화그룹 후계자를 연기한 배우 이민호는 이 작품에서 구준표 신드롬을 일으키며 한류스타로 성장했다. 오마주 녹화 스튜디오에선 극 중 구준표의 엄마가 자신의 아들이 사랑하는 금잔디에게 3억 돈 가방을 내밀며 헤어지라고 요구하는 장면이 화제가 됐다. '3억VS사랑'이라는 주제로 열띤 토론을 벌이던 중 메인 MC 허경환은 "돈 가방 닫히기 전에 얼른…" 하면서 답을 이어가 큰 웃음을 자아냈는데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중국 현지 촬영으로 완성한 엄청난 스케일의 전투 장면을 비롯해 수많은 화제를 낳으며 인기를 모았던 퓨전 사극 '해신'도 다시 본다. 신라의 해상왕 '장보고'를 연기한 '국민 王' 최수종은 특유의 카리스마로 화려한 악역 연기를 펼친 채시라, 송일국과 첨예하게 대립하면서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이어간 모습이 재확인되었다고 한다. 더구나 매 회 호사스러운 패션으로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킨 자미부인의 비주얼은 다시 봐도 독보적인 사극 캐릭터를 탄생시키기에 충분했다고.....

현실 연애가 보여주는 설렘과 아픔을 고스란히 담아내 수많은 연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낸 드라마 '연애의 발견'과 내로남불이 주는 아찔한 순간들을 포착한 감성 멜로 '공항 가는 길'도 함께 본다. 구 남친과 현 남친 사이에서 흔들리는 여주인공 한여름을 사랑스럽게 연기한 정유미와 외로운 부부생활에 지쳐갈 즈음 금단의 사랑에 스며들고 마는 수아 역을 연기한 김하늘. 두 배우가 담아낸 우여곡절 사랑법이 연애 세포 자극할 드라맛 대결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방구석 명드 정주행을 부르는 '드라맛집 오마주'는 일요일 오전 7시 50분 KBS 2TV에서 방영된다.

narusi@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