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는형님' 이은형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前, 내 남편 강재준 동생 좋아했다" 폭로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11-06 16:21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이은형이 절친 홍현희의 과거 연애사를 폭로했다.

7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보기만 해도 유쾌한 두 쌍의 부부, 코미디언 이은형-강재준과 코미디언 홍현희-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네 사람은 부부끼리의 분량 신경전은 물론, 각자의 분량 신경전까지 벌이며 웃음 사냥에 나섰다. 특히 강재준은 "뒤에서 누가 쫓아오고 있는 것 같다"라며 분량을 향한 조급한 마음을 숨기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은형은 절친 홍현희의 과거 '썸(?)'에 대해 폭로했다. 이은형이 밝힌 내용은 홍현희가 결혼 전 강재준의 동생을 좋아했었다는 사실. 이에 이은형은 당시 홍현희가 꿈꾸었던 계획을 설명하며, 당시 상황을 똑같이 재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은형의 폭로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홍현희가 결혼 전 강재준의 동생뿐만 아니라 동료 개그맨에게도 마음을 품었다는 것.

이때 제이쓴은 "사실 나도 인기가 많았다"라며 반격을 가해 상황을 반전시켰다. 홍현희 역시 제이쓴의 말을 맞받아치며 결정적인 한 마디를 날려 큰 웃음을 안겼다.

절친 부부들의 유쾌한 폭로전과 홍현희가 던진 유쾌한 한 마디는 11월 7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