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불후의명곡' 명사 특집, 고두심 출연…명품 배우의 인생곡 공개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10-30 15:25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고두심이 '불후의 명곡'에 뜬다.

31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은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선사하고자 '힘내라 대한민국! 명사 특집'을 준비, 그 첫 번째 주인공으로 '국민 엄마' 배우 고두심이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다.

고두심은 1972년 데뷔, 다양한 작품에서 엄마 역할을 맡으며 '국민 엄마' 타이틀을 얻게 되었다. 또한 '사랑의 굴레', '전원일기', '꽃보다 아름다워' 등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총 7번의 연기대상을 수상한 연기대상 최다수상자로 현재까지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이날 명사로 출연한 고두심은 대한민국에 위로와 희망을 선사하기 위해 희망, 청춘, 사랑 등 6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한 '인생 곡'을 꼽아 각 노래에 담긴 특별한 이야기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고두심은 '사랑'에 관해 이야기하며 "멜로드라마 여주인공이 평생 꿈이다. 상대역으로는 누구든 좋다"고 고백했다. 이에 MC 신동엽은 "이계인과 절친으로 알고 있다. 이계인은 어떤가?" 물었고, 고두심은 바로 "됐어요"라고 받아치며 유쾌한 반전 매력을 뽐냈다고. 또한 즉석으로 평소 애창곡인 현철 '사랑의 이름표' 한 소절까지 시원하게 선보인다.

고두심은 이날 출연한 불후의 황태자 임태경, 대표 소리꾼 유태평양, 욕망밴드 몽니 등 6팀의 무대를 감상하며 "오늘 오길 잘했다. 내가 좋아하는 노래들이 찬란한 노래들이라는 걸 다시 알게 되었다. 불러줘서 너무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혀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

31일 오후 6시 5분 방송.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