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혼산' 이장우, 김연경-손담비-장도연과 함께하는 요리 교실에 '진땀'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0-08-28 13:44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오늘(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장우가 김연경과 손담비, 장도연과 함께 에너지 넘치는 하루를 보낸다.

먼저 이장우는 러브라인의 기류를 뽐냈던 김연경과 의미심장한 시간을 보낸다. 집 구경을 나선 김연경이 '상여자'다운 직진 멘트를 내뱉자, 이장우는 심쿵했던 순간을 토로한다. 이어 김연경이 자기애 넘치는 선물들을 건네자, 이장우는 '찐 웃음'을 폭발시키는 현실 리액션으로 만족감을 드러낸다고 해 특별한 선물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이장우는 손님들을 대접하기 위해 식사 준비를 시작, 부담과 긴장감 속에서 온종일 진땀을 뺀다. 요리와 동시에 '망손 요리사' 회원들에게 손쉽게 진수성찬을 만들 수 있는 요리법을 가르쳐주며 장우 표 '요리 교실'이 시작되지만, 종잡을 수 없는 텐션과 거침없는 질문 공세에 지친 기색을 보인다고. "제가 멘탈이 크게 나가진 않는데..."라는 말과는 달리 넋을 잃은 모습을 보인다고 해 무사히 요리를 마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힘겨워하는 이장우를 위해 세 여자는 흥 돋우기 타임에 돌입,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결국 이장우 마저 노래를 열창하며 완벽히 동화된 모습을 보인다. 조용할 틈 없는 네 사람의 유쾌한 케미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땀방울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네 사람의 모습은 오늘(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