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식] 엄정화 주연 '오케이마담' 오늘(12일) 개봉, 예매율 1위→흥행 청신호 켰다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0-08-12 08:30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코미디 영화 '오케이 마담'(이철하 감독, 영화사 올·사나이픽처스 제작)이 오늘(12일) 개봉하는 가운데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12일 오전 8시 35분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상망의 실시간 예매율에 따르면 '오케이 마담'은 예매점유율 32.1%, 예매관객수 6만696명을 기록하며 예매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오케이 마담'은 전 세대 관객층을 아우르는 유쾌한 웃음과 타격감 넘치는 액션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호평을 얻으며, 예매율뿐만 아니라 현장을 찾는 관객들의 관람 선택 또한 많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여름 유일한 액션 코미디 '오케이 마담'을 기다려온 관객들은 폭발적인 반응으로 영화의 흥행세에 힘을 더하고 있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등이 출연하고 '날, 보러와요'의 이철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2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