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멤버 민현이 뛰어난 감성 보컬이 돋보이는 커버 곡을 공개해 화제다.
이에 공개된 영상은 비 오는 날 우수에 찬 모습의 민현과 풋풋한 소년미를 담은 교복 차림의 민현이 번갈아 비춰져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켰고, 민현의 독보적인 분위기는 가사 "미래에서도 과거에서도 그저 너를 보고만 싶어(未去,我只想)"에서 느껴지는 시공간을 초월한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빠져들게 했다.
특히 민현의 섬세한 연기는 상반된 매력의 두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 이와 어우러진 탄탄한 보컬 실력과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 유려한 감정 표현력은 보는 이들의 찬사를 절로 끌어내며 무한 반복 재생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민현이 속한 뉴이스트는 약 5년 만인 오는 10월 7일 일본 앨범 'DRIVE' 발매를 확정지어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앨범에는 일본 오리지널 곡을 포함해 총 14곡이 수록돼 있어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의 민현은 오는 11월 JTBC 방송 예정인 드라마 '라이브온'의 주연을 확정 지었으며 뉴이스트는 오는 9월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을 공개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