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콘택트' 하나님 믿는 엄마vs신내림 받은 딸..."너는 누구니?" 질문에 딸 오열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07-19 09:16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가 하나님만을 믿는 엄마와 신내림을 받은 딸의 눈물 가득한 눈맞춤을 예고했다.

20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 예고편은 완벽한 무속인의 모습으로 방울을 흔들며 굿을 하고 있는 한 젊은 여인의 모습과 함께 시작된다.

이어진 화면에서는 "물러가라, 떠나가라, 다시는 들어오지 마라..."라며 성경을 펼쳐놓고 하나님을 향한 기도에 한창인 또 다른 중년 여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딸에게 찾아온 신과의 연(緣)', '기도로 연(緣)을 끊어내고 싶은 엄마'라는 자막은 두 사람이 모녀관계임을 암시했다.

심상치 않은 갈등이 예상되는 가운데, 눈맞춤방에서 대면한 두 사람의 모습 또한 공개됐다. '하나님을 믿는 엄마'는 딸을 응시하며 "너는 누구니?"라고 무심한 듯 질문을 던졌고,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나온 딸은 눈물을 참지 못하며 "나 빙의된 거 아니야. 그냥 엄마 딸이야"라고 애원하다시피 말했다. 딸은 흐느끼다 "그냥, 한 번만 엄마랑 딸로만 얘기하면 안 돼?"라며 결국 오열해, 이 모녀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궁금하게 했다.

하나님을 믿는 엄마와, 신내림을 받은 딸 사이의 눈물 가득한 눈맞춤 현장은 7월 20일 월요일 밤 9시 50분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