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블랙핑크의 선공개 타이틀 '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 촬영장부터 컴백 당일 진행된 생중계 현장까지 멤버들의 '찐'모습이 담긴 카메라 밖 숨은 1인치가 공개됐다.
이어 개인 촬영에 열중하는 로제의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로제는 스스로 "한 번만 더 갈게요!"라고 외치며 최선을 다해 촬영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 제니 역시 새벽까지 계속 진행된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열정을 쏟았다.
지수는 붉은색 의상을 입고 화려하게 변신했다. 로제는 현장을 떠나지 않고 직접 모니터링을 해주며 진심어린 응원을 보냈다. 이어지는 리사의 개인 촬영은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이국적인 느낌의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세트장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여행객들과 점원으로 변해 깜짝 상황극을 펼쳐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
컨퍼런스 이후에는 온라인으로 블링크(팬들)를 만나는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 시간이 이어졌다. 멤버들은 팬들과의 소통하는 내내 설레고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신곡이 공개되는 오후 6시가 되자, 멤버들은 모두 모여 '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를 보며 집중했다. 멤버들은 노래를 함께 따라 부르기도 하고 서로를 격려하고 칭찬하며 모니터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멤버들은 즐거웠던 촬영 현장 추억들을 공유하면서 이야기 나눴고, 지수는 "한 50번만 더 보고 싶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영상 후반부에서는 야유회를 떠난 블랙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들이 펼치는 발랄하고 신나는 야유회 장면과 함께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그룹 결성부터 데뷔까지의 진솔한 이야기와 눈물, 멤버들간의 끈끈한 우정이 예고돼 '24/365 with BLACKPINK'의 다음 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
국내 주요 음원 차트 '퍼펙트 올킬'을 이뤄내며 가온 차트 2020년 27주차(06.28~07.04) 4관왕을 휩쓸었고, 16일째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또한 아이튠즈 전 세계 64개국 1위,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50 차트 2위, 미국 빌보드 핫100서 33위,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는 20위로 첫 진입하며 K팝 걸그룹 역대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첫날 8630만 뷰를 기록하며 '24시간 내 유튜브 동영상 최다 조회수' 등 5개 부문이 기네스 월드 레코드에 올랐다. 이후 약 32시간 만에 1억뷰, 7일 만에 2억뷰 돌파라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역대 최단 시간 기록을 세워 글로벌 파급력을 증명했다.
narusi@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보크 논란 "임기영이 상대를 속이려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