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편스토랑' 한지혜, 요리는 수준급 먹방은 역대급 '옆집 언니美'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0-06-27 09:36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한지혜가 옆집 언니 같은 친근함과 수준급 요리 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6일 밤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본격적으로 요리 실력을 발휘하는 한지혜의 모습이 그려졌다. 민속오일장에서 직접 구매한 제철 식재료들로 제주 한 상 차리기에 도전 한 것.

한지혜는 요리를 시작하기 전 자신만의 요리 노하우가 담긴 스크랩북을 살펴보며 어떻게 요리할 지 고민했다. 꼼꼼한 필기와 스크랩에서 요리에 대한 애정과 연구의 흔적이 느껴졌고, 이를 본 패널들은 요리를 잘 할 수 밖에 없다며 감탄했다.

제주 한 상 차리기를 하는 중에도 어김없이 파워긍정 '웃지혜'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두툼한 갈치의 긴 꼬리를 흔들며 웃음이 터지는가 하면 딱새우를 귀여워하는 해맑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든 것. 또한 급하게 요리를 하다 환기구에 머리를 부딪히거나 들기름 대신 참기름을 넣는 등 허당미까지 보여주며 옆집 언니 같은 편안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갔다.

이후, 한지혜는 빠른 손놀림으로 순식간에 딱새우찜과 고사리 통갈치조림을 완성시켜 푸짐한 한 상을 만들어 냈다. 폭풍먹방 도중 "난 역시 한장금이야"라며 스스로 감동하는 모습까지 허당미가 한 스푼 더해진 생기발랄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초토화시켰다.

한지혜는 다음 방송에서 제주 고사리를 활용한 육우요리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지혜의 본격적인 편스토랑 메뉴개발은 오는 7월 3일 밤 9시 50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