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우아한 친구들'이 또 하나의 문제작 탄생을 알렸다.
'우아한 친구들'을 향한 반응이 예사롭지 않다. 강렬하고 파격적인 티저와 포스터가 베일을 벗으며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신드롬을 일으킨 'SKY 캐슬'과 '부부의 세계'를 잇는 JTBC의 또 다른 문제작이자,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기다림마저 설레게 만든다. 무엇보다 장르를 불문하고 '올라운더'로 활약 중인 유준상과 2년 만에 드라마로 돌아오는 '믿보배' 송윤아, 새로운 인생 캐릭터 도전에 나선 배수빈과 대체 불가한 매력의 한다감 등 이름만으로 신뢰를 더하는 배우들의 존재감이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그런 가운데 안궁철(유준상 분)을 둘러싼 의문의 사건을 예고한 미스터리 티저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완벽한 가정과 사랑하는 아내 남정해(송윤아 분), 그리고 세상 유쾌한 20년 지기 절친들까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을 파고든 균열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미스터리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티저부터 분위기 무엇? 역시 심상치 않다", "안궁철과 친구들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참을 수 없을 만큼 궁금하다!", "레전드 미스터리 드라마의 탄생 임박", "배우들 연기 벌써 美쳤다", "JTBC 전매특허 현실 밀착 미스터리, 벌써 취향 저격 당함", "올여름을 기다렸던 가장 큰 이유", "앞으로 내 '불금'은 여기에 바친다! 무조건 본방 사수", "부부의 세계급, 궁금증 유발 드라마" 등의 폭발적 반응으로 기대감을 쏟아냈다.
한편, '우아한 친구들'은 '뷰티 인사이드', '또 오해영' 등을 통해 디테일하고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을 이끈 송현욱 감독과 박효연, 김경선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오는 7월 10일(금) 밤 10시 50분에 JTBC에서 첫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