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혼자산다' 박세리→유아인 '특급 섭외력' 빛냈다…6월 예능 브랜드 평판 1위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0-06-10 16:36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황지영, 김지우)가 전국 혼자남녀의 진한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힐링'을 선사하며 예능 최강자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지난 7일(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나 혼자 산다'가 6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TV화제성 조사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나 혼자 산다'가 6월 1주차 TV검색반응 종합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해 프로그램을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했다.

최근 '나 혼자 산다'는 박세리, 박나래, 기안84 등 무지개 회원들의 리얼한 일상을 담으며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사고 있다. 특히, 지난 주 방송된 손담비, 성훈, 유노윤호, 박나래의 '혼밤특집'은 전국 '혼자남녀'의 고된 하루를 달래주며 큰 호평을 얻었다. 이 날 방송은 금요일 전체 예능프로그램 중 가구는 물론 2049 시청률까지 1위(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시청률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나 혼자 산다'는 무지개 회원들의 인간미 가득한 다채로운 일상을 통해 시청자들의 공감대와 웃음을 책임지며 금요일 밤의 '힐링 예능'으로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한편, 오는 12일(금)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는 얼장 이시언의 귀 수술 후 일상과 함께 배우 유이가 무지개 라이브로 오랜만에 시청자들을 만난다. 더불어 배우 유아인의 출연이 예고되며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최초로 선보일 일상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hyu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