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재경, 6년 만에 '런닝맨' 출연…예능 에이스다운 '특급 활약' 화제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0-05-25 13:49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김재경이 예능 에이스다운 면모를 폭발시켰다.

김재경이 SBS '런닝맨'에 출연해 화제다. 멤버들과 안방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은 특급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주말 오후를 확실하게 책임진 것. 그 결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 24일 방송된 '런닝맨'은 고뇌와 반전이 뒤섞인 딜레마 레이스로 이루어졌다. 그 가운데서 김재경은 팀의 승리를 이끌기 위해 모든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은 물론, 화려한 입담으로 들려준 다양한 에피소드들로 웃음을 안겼다.

특히 김재경의 활약은 버블 축구에서 빛을 발했다. 뛰어난 운동 신경을 십분 발휘해 상대편의 공격을 막아낸 철벽 수비와 날카로운 슈팅 실력으로 득점을 성공시켜 新 능력자의 탄생을 알렸다. 그 결과, 김재경은 승리를 거머쥐며 마지막까지 몸을 아끼지 않은 하드캐리를 펼쳤다.

6년 만에 '런닝맨'을 다시 찾은 김재경은 다채로운 매력을 아낌없이 선보였다. 청량한 비주얼에 열정 넘치는 자세, 위화감 없는 멤버들 유쾌한 케미스트리까지 선보여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이처럼 다양한 영역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인 김재경은 스크린 첫 주연을 맡은 영화 '간이역'의 지아 역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shyu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