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승헌, 첫방 ‘저녁 같이 드실래요’ 본방사수 독려하는 '로맨스 비주얼'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0-05-25 10:0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배우 송승헌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25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이수하/ 연출 고재현, 박봉섭/ 제작 빅토리콘텐츠)에서 '김해경' 역으로 돌아온 송승헌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그는 예비 시청자들에게 오늘(25일, 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 본방 독려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은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어 이목을 끈다. 그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 대본을 들고 로맨스 감성을 부르는 비주얼로 드라마를 응원하고 있다. 특히, 송승헌은 대본리딩 현장부터 화려한 언변과 외모를 장착한 완벽한 정신과 의사 '김해경'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줬다고 전해져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극 중 송승헌이 맡은 '김해경'은 음식과 식사자리를 통해 환자를 치료하는 독특한 상담 법으로 유명한 음식 심리 전문 정신과 의사이다. 그는 의뢰인에게는 젠틀하지만 일 외에는 도도한 성격을 지닌 반전 매력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줄 예정이다. 더불어, OCN '블랙', '플레이어', tvN '위대한 쇼' 등의 작품에서 다양한 연기 변주를 선사한 송승헌이 오랜만에 로맨스 드라마로 돌아와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송승헌을 비롯해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 등이 출연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로맨스 드라마. 오늘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ly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