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 기자] EXO 수호가 찬열, 세훈과 함께 케미 폭발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심포유 - 수호 편 (제작 SM C&C STUDIO, 연출 김수현 안혜림, 이하 '심포유')'을 통해 공개된다. 초특급 스케일의 '수호랜드'에서 펼쳐지는 '면세찬스(수호-세훈-찬열)'의 웃음 만발 캠핑 현장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캠핑장 숙소에 도착한 두 사람은 캠핑 요리를 시작했다. 수호는 찬열에게 자신만만한 모습으로 "형이 요리 다 할 테니까, 너는 밥을 지어봐"라며 메인 요리사로 나섰다. 그러나 두 사람의 요리 앞에 예상치 못한 위기가 찾아왔다고 알려진 가운데, 과연 수호와 찬열을 당황케 한 난관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뒤이어 요리가 완성되기를 기다리던 수호는 찬열에게 '영화 제목 맞히기 게임'을 제안했다. 수호가 온몸으로 영화 제목을 표현하기 시작하자, 찬열은 "영화를 잘 안 본다"며 난처해했다. 하지만 '열정 찬열'답게 금방 제목을 유추하기 시작, 추리를 통한 유쾌한 오답 퍼레이드를 펼치며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캠핑을 준비하는 수호의 셀프캠도 만날 수 있는 '심포유 ? 수호 편'은 매주 화, 목, 토요일 낮 12시에 V LIVE(V앱) 및 네이버 TV의 '심포유 - SM C&C STUDIO'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대의 흐름에 따라 새롭게 재편되는 콘텐츠 시장에서 SM C&C STUDIO는 유튜브를 비롯해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