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신소라, 연출/남성우)이 준수식품의 핵심인사 박기웅, 김선영, 손종학, 고인범의 스틸을 공개했다.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김선영은 라면공장 경리로 시작해 지금의 준수식품 내 유일한 여성 임원 구자숙 전무를 연기한다. 제 속을 철저히 감추는 진정한 사내 정치의 고수로 자신이 키운 가열찬이 자신을 뛰어 넘으려 하자 시기와 두려움을 느낀다. 프로페셔널한 여성 임원진 캐릭터를 선보일 배우 김선영의 연기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재벌 2세 대표이사 남궁준수의 라인을 타며 과잉충성의 아이콘으로 통하는 마케팅영업본부 본부장 안상종 역은 배우 손종학이 맡았다. 진즉에 권력 다툼에서 뒤처졌다는 걸 깨달은 그는 남궁준수 사장의 끄나풀로 오랜 친구이자 앙숙인 만식(김응수 분)의 시니어인턴 입사를 추진하는 결정적인 역할로 박기웅과 김응수 사이의 매끄러운 윤활유와 같은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꼰대인턴'은 미스터 트롯팀의 OST 참여소식이 알려져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꼰대인턴'은 투자에 참여한 웨이브에서 방송과 동시에 온라인에서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5월 20일 수요일 밤 8시 55분 첫 방송 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