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MBC '놀면 뭐하니?' 치킨계 신생아 콤비 닭터유 유재석과 '치킨의 명수' 치명 박명수가 환골탈태한다. 치킨 고수의 가르침으로 새롭게 태어난 이들은 먹방 유튜버 쯔양에게 '속죄의 치킨'을 대접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프라이드 담당 닭터유는 스승님이 전수한 비법을 그대로 재현해 영롱한 치킨을 튀겨낸 후 뿌듯함을 감추지 못한다. 양념치킨 담당 치명은 레시피를 잊고 좌절하는가 싶더니 금세 그럴듯한 양념을 완성한다.
두 사람은 직접 튀긴 치킨과 양념을 맛본 뒤 "아니 왜 맛있지?"라고 갸우뚱해 한다. 또 셀프로 장족의 발전임을 인정하더니, 서로의 공을 칭찬하는 생소한 장면을 연출했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자신감과 재미가 붙은 닭터유와 치명은 오히려 영업 종료를 아쉬워했을 정도라고 해, 치킨 사부의 은총으로 다시 태어날 콤비의 환골탈태를 기대케 한다.
쯔양은 전문가답게 닭터유의 달라진 치킨 조리법을 단번에 알아차리더니 두 사람을 흐뭇하게 만드는 맛 평가를 내린다. 또 닭터유의 프라이드와 치명의 양념치킨 중 한 가지만 선택할 수 있는 상황에 놓인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과연 누가 쯔양의 선택을 받을지 궁금하다.
한편 쯔양에게 '속죄의 치킨'을 대접한 닭터유와 치명은 치킨집 오픈을 위한 다음 단계에 돌입한다. '치킨집 前 CEO' 면모를 보여주지 못한 치명은 맛있는 치킨 양념을 완성하기 위해 실력을 갈고닦는다. 개인 장비를 구입해 여러 차례 닭을 튀기고 양념 재료를 조합해가며 '치명 표' 특제 소스 제조에 열을 올렸다고 해 변화된 그의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환골탈태한 닭터유와 치명의 변신은 오는 25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