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ITZY 예지, '제 2의 송민호'?…'아이돌리그' 시즌2서 공개된 코끼리코 실력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0-04-23 20:06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 기자] 'ITZY에게 특별한 장기가 있지!'

걸그룹 ITZY(있지)가 23일 방송된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색다른 장기자랑을 선보였다. '아이돌리그' 시즌2는 AOA 찬미와 틴탑 니엘이 MC로 출격하는 STATV(스타티비)의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이다.

ITZY(있지)는 오늘(23일) 오후 5시에 방송된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두 MC와 3판 2선승제 '장기 게임'을 펼쳤다. 'WANNABE(워너비)'로 가요계를 흔든 '대세 아이돌'답게 물오른 예능감과 멤버들 간의 훈훈한 케미까지 선보였다.

첫 경기 균형감각 대결을 앞두고 MC 니엘이 "안 봐 드려도 되죠?"라고 묻자 예지도 "네. 저도 안 봐 드립니다"라고 답하며 치열한 승부를 예고했다. 예지는 그동안 갈고 닦은 균형감각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비틀비틀거리며 과녁을 향하는 모습이 귀여우면서도 예사롭지 않아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지는 힘 대결에서는 류진이 출격했다. MC 찬미와의 허벅지 씨름에서 류진이 의외의 실력을 보여줘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이미 2승을 달성한 ITZY(있지)는 추가 장기를 공개했다. 리아는 유연성, 채령은 눈썰미 장기를 보여줬고, '막내' 유나는 이모티콘 표정 따라하며 팬클럽 'MIDZY(믿지)'의 '심쿵'을 유발했다.

이밖에도 ITZY(있지)는 '입덕짤'을 업데이트하며 남다른 귀여움을 뽐냈다. 특히 유나는 MC 니엘의 안경을 활용해 '입덕짤'의 정석을 선보였다.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ITZY(있지)의 랜덤 댄스도 웃음 포인트였다. 랜덤 댄스의 성공 보상으로 가져간 '리미티드 에디션 신상백'이 ITZY(있지)의 마음을 훔치기도.


'아이돌리그'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STATV(스타티비)에서 본방송된다. KT 올레tv 124번, SK Btv 137번, LG U+tv 120번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외 플랫폼의 채널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음 주에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 에이프릴이 '아이돌리그'에 찾아온다.

shyun@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