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문숙, 'SF8-간호중' 특별출연 확정…'허스토리' 민규동 감독과 재회 [공식]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0-04-21 18:15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 기자] 배우 문숙이 수필름이 제작하는 MBC 시네마틱 드라마 'SF8-간호중'에 출연한다.

문숙은 MBC 시네마틱 드라마 'SF8-간호중'(이하 '간호중')에 특별출연, 힘을 보탤 전망이다.

'간호중'은 김혜진 작가의 단편소설 'TRS가 돌봐드립니다'가 원작인 제2회 한국과학문학상 수상작이다. 간병 로봇이 자신의 돌봄 대상 중 누구를 살려야 할지 고뇌에 빠지는 내용을 그리며 민규동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주목받고 있다.


문숙은 민규동 감독과 영화 '허스토리'에서 호흡을 맞춘 후 약 2년 만에 드라마 '간호중'에서 재회한다. '간호중'은 앞서 이유영, 예수정, 염혜란, 윤경호, 최병모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합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문숙은 tvN '기억', OCN '프리스트', MBN/드라맥스 '우아한 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우아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곧 방영되는 MBC '꼰대 인턴'에서는 박기웅과 세대 초월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숙은 최근 배우 박철민, 김원해가 소속되어있는 더블에스지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문숙이 특별 출연을 알린 시네마틱드라마 'SF8-간호중'은 오는 7월 웨이브를 통해 감독판이 선공개 되며 8월 MBC를 통해 오리지널 버전이 방송될 예정이다.

shyun@sportsch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