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은 신작 모바일게임 '천공성연대기'의 국내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4월 서비스 예정인 '천공성연대기'는 사전등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사전등록 신청을 하면 모두에게 수정검, 골드상자, 천공성 비밀우편 등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주어지고, 나만의 히어로를 선택해 투표 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교환권을 지급한다. 또 공식카페에 가입인사를 남기거나 일정 가입자 수를 달성하면 구글 기프트 카드, 게임 아이템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천공성연대기'는 다양한 종족이 공존하는 수진세계에서 모든 기억을 잃어버린 주인공 천우가 모험을 떠나면서 만난 동료들과 함께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간다는 내용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진행된다. 또 50여명의 영웅들이 레트로 감성 물씬 풍기는 도트 캐릭터로 등장, 이들을 수집, 육성하는 것은 물론 종족과 포지션을 고려해 최강 덱을 조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월드맵에서 전서버 유저들이 맞붙는 치열한 전투 콘텐츠, 게임을 종료해도 영웅들의 성장이 멈추지 않는 진화 시스템 등 수집형 RPG를 기반으로 SLG, 방치형 요소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이 융합된 게임이라고 게임펍은 전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